참가업체

[KOFISH 참가업체 - 싸파에프앤씨] 낚시전문쇼핑몰/낚시인들의허브/민물낚시/바다낚시/원투낚시/루어낚시/릴/낚싯줄/낚시용품/낚시가방/낚시세트/캠핑용품

한국국제낚시박람회(KOFISH) 2022. 3. 3. 11:00

세계에서 만들어서 세계로 판매하는 낚시 브랜드, 싸파에프앤씨

전 낚시용품 자사제품화 및 세계 어느 곳에서도 물건을 생산할 수 있는 개발력을 기반으로 최상의 제품을 낮은 가격에 시장에 공급하여 생산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18개 협력공장해외 7개 생산공장을 기본으로 연간 500여 품목 개발을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낚싯대,릴에서 각종 시즌 핫 낚시용품들을 즉각 개발하여 판매할 수 잇는 생산자 직판시스템을 온·오프라인에 널리 구축하고 있습니다.

 

1. 싸파낚시매장 안내

평택800평), 청주(300평), 부천(200평) 3대 대형낚시 할인매장 보유!

대한민국 인터넷 전 마켓(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대형몰,오픈마켓, 각종소셜마켓, 쿠팡로켓 배송)진출 동시 판매 진행중으로 빠른 개발과 생산 그리고 소비자에게 전달 과정에 신속성이 어느기업보다 뛰어납니다.

 

2. 낚시/캠핑 전용 플랫폼

신성장 동력으로 차세대 도소매 가능한, 플랫폼 사업에 진출하여, 다양한 낚시관련 서비스와 제품을 모든 낚시인과 관련 업체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맞쳤습니다.

[▼ 피실세일 살펴 보러가기]

 

피싱세일 낚시용품 종합 플랫폼

낚시용품 종합 플랫폼 '피싱세일'입니다. 엄선된 안심바로배송 낚시용품을 구매하고 24시간 바로배송을 이용하여 편하게 받아 보시거나 가까운 매장을 방문하여 친절한 설명과 함께 직접 수령

www.fsale.co.kr

 

싸파는 자생이외에도 낚시계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 끝임없이 고민하며 앞으로 도약하는 기업입니다.

 

[▼ 싸파TV 살펴보러 가기]

 

싸파TV

싸파TV는 국내 최대 낚시&캠핑브랜드 업체인 '싸파낚시'의 채널로 직접 제조부터 A/S까지 보장해드리는 싸파의 모든 제품을 소개해드리고 낚시, 캠핑, 가전에 대한 지식 및 정보 컨텐츠도 제공하

www.youtube.com


지난 25일(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전등록이 마감 되었습니다.

사전등록을 놓치셨다면, 너무 아쉬워 하지 마세요! 3월 11일(금) - 13일(일), 현장등록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 : 7,000원
* 본 박람회 입장료는 치어방류사업, 해양 및 낚시터 환경정화사업 등 한국낚시협회 공익사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무료입장: 만 18세 이하,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무료초청장 소지자(관련 증빙자료 제시 필요)

 

3월 1일(화)부터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본 박람회 관람이 가능합니다. 

박람회에 방문하시어 신상품과 최신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 낚시용품 실속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싸파에프앤씨

경기도 부천시 상오정로 137 (오정동)

www.sapa.co.kr

T. 032-226-4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