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KOFISH 참가업체 - 피싱티엠] 오토라인와인더/로드빌딩기구/텐션기/맞춤제작/Fishing Tool Maker/Auto Line Winder/ Rod Building Tool

한국국제낚시박람회(KOFISH) 2022. 3. 3. 19:10

편리한 오토라인와인더와 로드빌딩 제작, 피싱티엠

 

피싱티엠(Fishing Tool Maker)은 로드빌딩 기구, 자동 라인와인더, 텐션기 외 각종기구, 부품, 3D출력 등을 설계부터 완제품까지 맞춤 주문생산하고 있습니다.

 

1. 오토라인와인더

오토라인와인더는 릴에 낚싯줄을 감거나 풀어내는 기구로서 반복적으로 릴에 줄을 많이 감는 낚시 매장 또는 릴과 낚싯줄의 관리룰 수시로하는 출조점에서 사용함으로서 일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낚싯줄의 감는 길이를 셋팅하면 자동으로 줄감기 후 멈추는 기능과 실시간으로 감고있는 라인의 길이를 확인도 가능합니다. 

오토라인와인더 제품은 기존 제품과 2021년도에 새롭게 출시하는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2. M-Tensioner

M-Tensioner제품은 오토라인와인더의 텐션부분 특성을 독립적으로 살려서 강력하고 부드럽게 제공해주는 장치로서 현재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제품 중에는 내구성과 텐션력이 가장 강력합니다. 각종 전동릴 외에도 다양한 어종을 상대하는 개인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으로 라인관리가 필요한 낚시매장, 출조점에서도 장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3. 로드빌딩 기구

로드빌딩 기구는 수제 낚싯대를 제작하거나 수리, 튜닝 등에 사용하는 기구로서 개인 및 공방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가장 Quality가 높습니다.

제품은 저속(에폭시 건조, 랩핑)과 고속(콜크가공)에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기본적인 기능으로 저속은 회전속도 조절(기본20~200rpm)이고 고속은 50~2500rpm이며, 발판스위치 사용가능, 회전방향 변환, 브레이크 기능(저속)과 주문에 요청에 따라 감속비를 높이거나 줄여서 출시 가능합니다.

또한, 가공물(낚시대)을 잡아주는 회전척의 경우 피싱티엠의 자체 개발로 가공물의 탈부착이 용이하며, 기존 제품과 비교하여 정교한 회전력을 제공한다. 위의 제품 외에도 주문 요청에 따라 샘플제작 및 기구, 부품 등의 제작이 가능합니다.

 

[▼ 2020 국제낚시박람회 참가 인터뷰 영상]


 

지난 25일(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전등록이 마감 되었습니다.

사전등록을 놓치셨다면, 너무 아쉬워 하지 마세요! 3월 11일(금) - 13일(일), 현장등록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 : 7,000원
* 본 박람회 입장료는 치어방류사업, 해양 및 낚시터 환경정화사업 등 한국낚시협회 공익사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무료입장: 만 18세 이하,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무료초청장 소지자(관련 증빙자료 제시 필요)

 

3월 1일(화)부터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본 박람회 관람이 가능합니다. 

박람회에 방문하시어 신상품과 최신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 낚시용품 실속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피싱티엠

경상북도 상주시 화서면 사산길 64

www.ftm.co.kr

T. 010-6655-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