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KOFISH 참가업체 - 한국다이와] The Last Fishing Tackle DAIWA, 전문가의 마지막 선택 / 스피닝릴 / 22EXIST / 릴 / 로드 / 쿨러 / 루어 / 피싱웨어 / 낚시가방 / 낚시용품

한국국제낚시박람회(KOFISH) 2022. 3. 2. 19:46

[한국 다이와] 
The Last Fishing Tackle DAIWA 
-전문가의 마지막 선택-
 
다이와는 낚시가 새로운 라이프타임 스포츠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낚시용품부터 웨어까지 낚시 관련 모든 소품을 아우르는 낚시 전문 브랜드이자, 6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조구 업체입니다. 1958년 릴 OEM 생산을 시작으로 1977년 낚시 도구 매출 세계 1위를 달성했습니다. 1980년에는 세계 최초로 LB릴 개발과 1982년에는 세계 최초로 마그네틱 브레이크 시스템 개발, 1992년에는 세계 최초로 인터라인대를 개발하는 등 낚시 장비에 있어 혁신과 발전을 거듭해 왔습니다. 60년 이상의 역사와 기술력을 통해 세계 1위 피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다이와는 낚시의 명가이자 역사라 칭할 수 있습니다.


다이와는 소비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하게 그리고 낚시를 통해 오감을 낄 수 있도록 낚시의 소통 창구로 뛰어난 품질과 퀄리티 그리고 누구나 쉽게 낚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성과 편의성 등을 담은 제품 개발에 늘 끊임없이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새로운 낚시의 새로운 길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다이와의 새로운 제품들로 KOFISH 2022에 여러분들을 찾아갑니다.

 

 

새로운 Flagship(플래그십)의 영역
22EXIST

다이와가 4년 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22EXIST가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다이와 스피닝 릴이 개척하는 미래이자 혁신의 가벼움과 회전력 등 현재하는 다이와 최상의 기술력을 결함 시킨 집합체의 결과물을 여러분 앞에 선보입니다.


특히, 새로운 22EXIST 에서 주목할 만한 기술력은 AIRDRIVE DESIGN


다이와 스피닝 릴의 리얼 유닛은 모노코크 보디와 터프 디지 기어와 같은 하이 레벨의 신 기축 테크놀로지에 의해 고강성, 고강도, 콤팩트화 되었었습니다. 또한, 핸들 등의 부품 종류의 강도는 유지한 채, 꾸준하게 경량화를 추진했습니다. 이렇게 진화한 강력한 기술을 배경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면부 유닛의 경량화에도 착수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요소를 결합시켜 가벼운 힘으로 쭉 감아, 딱 멈출 수 있는 뛰어난 감도와 회전을 자유자재로 조종할 수 있는 에어 드라이브 디자인이 탄생했습니다.


다양한 기술력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22EXIST를 KOFISH 다이와 부스에서 체험해 보세요!

22EXIST 제품 페이지 보러 가기▼

https://www.daiwa.com/kr/fishing/item/special/product/exist/index.htm

 

EXIST(イグジスト)|DAIWA

ダイワ・スピニングリール テクノロジーの集大成。

www.daiwa.com

KOFISH 2022 다이와 부스에서 주목할 만한 포인트! ⭐

 

1. 장르별 제품 체험!

FRESH WATER / SALT WATER / EXIST / ISO&NAGE / HERA&청명 / ALL ROUND / 웨어

총 7개의 장르별로 다이와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라이브 진행!

3월 11일~13일까지 피싱쇼가 진행되는 동안 다이와 부스에서는 온라인 라이브쇼도 함께 진행됩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다양한 게스트들과 함께 낚시의 다양한 이야기로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자세한 프로그램은 다이와 SNS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3. 다이와 부스 방문자 이벤트

다이와 부스도 방문하셔서 미션에 성공하시면 다양한 경품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이와 SNS 채널에서 확인하세요!

 

 

[ 다이와 SNS 채널 안내 ]


한국다이와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QS5w1Ww0IpD12lm3DwFRg

한국다이와 카카오 채널 ▼

https://pf.kakao.com/_wUTwxb

한국다이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aiwa_korea

한국다이와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daiwakorea

 

그럼 여러분 3월 11일(금)~13일(일)까지 KOFISH 제1전시장 3홀 다이와 부스에서 만나요! ?

 


지난 25일(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전등록이 마감 되었습니다.

사전등록을 놓치셨다면, 너무 아쉬워 하지 마세요! 3월 11일(금) - 13일(일), 현장등록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

더보기

입장료 : 7,000원
* 본 박람회 입장료는 치어방류사업, 해양 및 낚시터 환경정화사업 등 한국낚시협회 공익사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무료입장: 만 18세 이하,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무료초청장 소지자(관련 증빙자료 제시 필요)

 

3월 1일(화)부터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본 박람회 관람이 가능합니다. 

박람회에 방문하시어 신상품과 최신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 낚시용품 실속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한국다이와 주식회사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141 유이빌딩
www.daiwakorea.com
Tel. 02-2135-2541  Fax. 02-2135-25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