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KOFISH 참가업체 -조무사] 대한민국 No.1 피싱라인 / 조무사 / 낚싯줄 / 낚시용품 / 바다낚시 /민물낚시 / 루어낚시 / 치어방류 / 히트론 / 테라카 / 프릭스

한국국제낚시박람회(KOFISH) 2022. 3. 2. 19:37

대한민국 NO.1 피싱라인! 낚시인의 보물창고, 조무사!!

 

국내 유일의 특허 제 10-1192264호 콜라겐 유연제를 이용한 낚싯줄 후가공법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자적인 특허가공법으로 타 회사와의 품질 차별화를 두고 디자인 등록 제 30-1028581호 결합용 낚시 스풀을 개발하는 등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 40여개의 특허와 디자인, 상표등록을 유지하고 있으며 상시 연구개발부를 운영하여 최근 벤처기업으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또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매년 치어방류행사를 가져오고 있으며, 올해에도 18번째 치어방류행사를 계획 중입니다. 

 

이와 같은 노력으로 (사)한국낚시협회로부터 2019년 환경대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된 품질 개선과 기술 개발로 대한민국 최고의 낚시용품 제조사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1. 히트론 나노플로트 - 살구

중공사의 단점인 공기터널로 인한 강력 저하를 무공사의 장점인 고강력으로 극복하고 무공사의 단점인 뜨지 않는 부분을 독자적인 후가공으로 절묘하게 개선시킨 나일론 낚싯줄입니다.

내마모성이 기존 나일론에 비하여 3배정도 우수해 대물낚시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할 것입니다.

 

  • 초고강력과 FLOAT의 절묘한 만남!! 강력하면서 물에 뜨는 릴 찌낚시 전용 라인
  • 적당한 플로팅 성능과 우수한 초고강력!
  • 내마모성과 내구성이 상당히 우수하여 외부스크래치에 강함

[▼ 히트론 나노플로트-살구 보러가기]

 

히트론 나노플로트 - 살구 바다원줄

기존 3배 내마모성, 초고강력 나일론 ~!!

shop-jomusa.kr

 

 

2. 테라카 멀티플로트

라인 내부에 방사형으로 8개의 공기터널을 만들어 나일론 비중을 1.04까지 낮춘 제품입니다.

라인의 색상이 핑크+화이트+옐로우 패턴 컬러로 모든 조건의 필드에서 우수한 시인성을 발휘합니다.

 

  • 특수한 8중공 원사로 비중 1.04 실현!! 두 가지 컬러 패턴 적용으로 우수한 시인성
  • 방사형 8혈중공 구조로 우수한 강력!
  • 핑크 + 옐로우 컬러마킹 기술로 라인을 보고 대상어 낚기

[▼ 테라카 멀티플로트 보러가기]

 

테라카 멀티플로트 바다원줄

8공사 + 3색멀티컬러 시인성 UP~!! 제품 구매시 테라카 키링 증정!!

shop-jomusa.kr

 

 

3. 테라카 후로로카본 – 레드라벨

3가지 서로 다른 수지로 이루어진 특수한 3층구조에 조무사의 특허 후가공이 더해져 초고강력과 초내마모성을 자랑합니다. 수분 흡수율이 거의 없고 초기 신율이 적어 대상어의 약은 입질 파악이 용이한 제품입니다.

 

  • 특수한 3층복합구조 후로로카본!! 고강력, 저신도 갯바위 전용 최고급 카본 목줄
  • 유연성, 고강력, 내마모 3층복합구조 설계!
  • 포켓에 여러개 수납이 가능한 8mm 스풀 적용

[▼ 테라카 후로로카본-레드라벨 보러가기]

 

 

테라카 후로로카본 - 레드라벨 바다목줄

라인의 품질은 소재의 선택에서 시작~!!

shop-jomusa.kr

 

4. 피싱기어 아이템 유튜브

전문가가 말하는 빅데이터. 피싱기어 아이템!

낚시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즐기는 공간!

 

[▼ 피싱기어 아이템 유튜브 보러가기]

 

피싱기어 아이템 [ Fishing Gear Item ]

[ 피싱기어 아이템 ] 채널은? 안녕하세요! 본 채널은 낚시 장르를 불문한 낚시 장비에 대한 생각을 함께 공유하며, 시청자와 함께 공부하고 알아보며 배워나가는 콘텐츠입니다. 낚시에 관심이 있

www.youtube.com

 


지난 25일(금)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한국국제낚시박람회 사전등록이 마감 되었습니다.

사전등록을 놓치셨다면, 너무 아쉬워 하지 마세요! 3월 11일(금) - 13일(일), 현장등록 후에 입장이 가능합니다:)

입장료 : 7,000원
* 본 박람회 입장료는 치어방류사업, 해양 및 낚시터 환경정화사업 등 한국낚시협회 공익사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무료입장: 만 18세 이하, 65세 이상, 장애인, 국가유공자, 무료초청장 소지자(관련 증빙자료 제시 필요)

 

3월 1일(화)부터 백신접종 여부와 관계없이 본 박람회 관람이 가능합니다. 

박람회에 방문하시어 신상품과 최신 트렌드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 낚시용품 실속구매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부산광역시 금정구 개좌로 273-20(회동동) 브이원타워 504호

www.jomusa.kr

Tel. 1588-1055 Fax. 051-525-1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