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KOFISH 참가업체 - 피싱티엠] 편리한 오토라인와인더 및 로드빌딩 기구 / 라인와인더 / 로드빌딩 기구 / 텐션기 / 낚시기구 / 주문제작

한국국제낚시박람회(KOFISH) 2021. 3. 2. 12:10

 

피싱티엠은 낚시에 관련된 각종 기구 및 부품을 주문제작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오토라인와인더는 릴에 낚싯줄을 감거나 풀어내는 기구로서 반복적으로 릴에 줄을 많이 감는 낚시 매장 또는 릴과 낚싯줄의 관리룰 수시로하는 출조점에서 사용함으로서 일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낚싯줄의 감는 길이를 셋팅하면 자동으로 줄감기 후 멈추는 기능과 실시간으로 감고있는 라인의 길이를 확인도 가능합니다. 오토라인와인더 제품은 기존 제품과 2021년도에 새롭게 출시하는 두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M-Tensioner제품은 오토라인와인더의 텐션부분 특성을 독립적으로 살려서 강력하고 부드럽게 제공해주는 장치로서 현재 시중에 출시되고 있는 제품 중에는 내구성과 텐션력이 가장 강력합니다. 각종 전동릴 외에도 다양한 어종을 상대하는 개인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으로 라인관리가 필요한 낚시매장, 출조점에서도 장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로드빌딩 기구는 수제 낚싯대를 제작하거나 수리, 튜닝 등에 사용하는 기구로서 개인 및 공방 등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 중 가장 Quality가 높습니다.

제품은 저속(에폭시 건조, 랩핑)과 고속(콜크가공)에 두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기본적인 기능으로 저속은 회전속도 조절(기본20~200rpm)이고 고속은 50~2500rpm이며, 발판스위치 사용가능, 회전방향 변환, 브레이크 기능(저속)과 주문에 요청에 따라 감속비를 높이거나 줄여서 출시 가능합니다. 또한 가공물(낚시대)을 잡아주는 회전척의 경우 피싱티엠의 자체 개발로 가공물의 탈부착이 용이하며, 기존 제품과 비교하여 정교한 회전력을 제공합니다. 위의 제품 외에도 주문 요청에 따라 샘플제작 및 기구, 부품 등의 제작이 가능합니다.

 

 


피싱티엠(FishingTM)

www.ftm.co.kr

TEL. 0507-1339-0124